강형욱, 개물림 사고로 응급실行..."너무 아파 소리 질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칼쓰마
작성일

본문

 

강형욱 훈련사가 개물림 사고를 당해 응급실을 찾았다. 사진|강형욱 SNS


(강형욱 인스타그램)


반려동물 훈련사 강형욱이 또 개 물림 사고를 당해 응급실을 찾았다.


강형욱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냥 간단히 놀다가 물렸어요. 제 손이 공인줄 알았다네요. 오랜만에 뼈하고 인사도 했어요. 새해에는 보지 말자고 서로 덕담도 했어요"라며 개에 물려 뼈까지 드러났음을 알렸다.


이어 "응급실 갔는데 너무 아파서 소리를 조금 질렀다"고 고통을 전하며 "의사선생님께서 '원숭이도 나무에서 떨어지네요'(하더라). 저는 매일 떨어집니다..."라며 빈번한 사고 임을 알렸다.


강형욱은 "약국에서 약 받느라 기다리는데 옆에 할머니가 '내가 물릴줄 알았어! 뭣좀 끼고해'라고(걱정하더라)며 "물리고 난 후, 혼자 속삭이는 말이 있다. '절대 아이들이 물리면 안돼'. 습관처럼 말해요"라고 그 와중에도 아이들의 개물림 사고를 걱정했다.


개물림의 고통은 '개통령'이라고 피해가지 않았다. 강형욱은 "정말 아프다. 그냥 아프네?가 아니라, 손을 물렸는데 허리를 못피고 다리를 절고 입술이 저리다. 저는 손도 노동하는 사람같이 험하고 거칠다. 그런대도 이렇게 다치는데 아이들이 물리면...후우..."라며 "저도 조심할께요. 우리 모두 조심해요"라고 모두를 염려했다.


그러면서 병원 응급실 앞에서 손이 두툼해지도록 붕대를 감은 사진을 공개했다.

뼈가 드러났을 정도의 심한 상처가 짐작된다.


강형욱은 KBS2 '개는 훌륭하다' 등을 통해 반려견 훈련법을 제시해 반려인구의 큰 호응을 얻으며 '개통령'으로 불린다. 방송에서도 훈련 도중 개에 물리는 사고가 종종 발생했다.


강형욱의 사고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뼈가 드러날 정도라니 치료 잘하세요", "얼마나 아팠을까요", "내 개는 안 문다고 하는 분들 올해는 주의하시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https://news.naver.com/main/read.naver?mode=LSD&mid=shm&sid1=102&oid=009&aid=0004903994



ㄷㄷㄷ



관련자료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