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김건희 봉하마을 수행원 대선 전 여론조작 의혹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목사님
작성일

본문


의혹은 의혹일뿐인거죠. 

아무렴요...


근데 민주당이 이랬으면 

바로 탄핵 기사 수천만건 쏟아졌을텐데...yo


10년전 셀프감금 사건도 생각이 나네요

거의 실시간으로 본거 같은데yo ㅎㅎㅎ


국정원 직원 김씨 "나 국정원 직원 아니에요"




[단독]① MB 정부 경찰, 트위터 여론조작 확인…타깃은 국민

입력 2018.06.25 (21:15)

https://news.kbs.co.kr/news/view.do?ncd=3669556



<단독> 김건희 봉하마을 수행원 대선 전 여론조작 의혹


~~~

정씨는 ‘김건희 녹취록’에도 여러 번 등장한다. 이 기자는 <일요시사>와의 통화에서 “과거 김 여사에게 한동훈한테 제보할 게 있다고 했다. 당시 김 여사는 ‘나한테 보내줘’라고 했다가 ‘정XX한테 보내’라고 했다”고 말했다.

지난해 이 기자는 코바나컨텐츠를 드나들면서 정씨를 여러 번 대면했다. 그는 “김 여사를 포함한 일부 코바나컨텐츠 직원과 심 박사, 정씨가 이 자리에서 ‘댓글 작업’을 직접적으로 언급했다”고 주장한다.


이 기자의 증언에 따르면 관련 논의가 오고 간 때는 지난해 8월30일 저녁. 당시 김 여사가 심 박사에게 인터넷 커뮤니티에 올라온 자신에 대한 정보를 물으면서 이야기가 시작됐다고 한다.

~~~

이 기자는 “정씨가 ‘어디까지 올렸냐’고 묻자, 심 박사가 ‘특정 주제에 대한 게시물 수백개를 올렸는데 뒤로 밀렸다. 다른 걸 빨리 올려라’는 식으로 답했다”고 말했다. 이어 “김 여사도 심 박사와 정씨의 말에 크게 공감했다”고 덧붙였다. 



~~~


또 <일요시사> 취재 결과 정씨는 현재 대통령실 채용 절차를 밟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이를 두고 여당인 국민의힘 내부에서도 우려의 목소리가 나온다. 대선 때와 비슷한 실수를 반복하면서 윤석열정부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의견이다.

익명을 요구한 국민의힘 관계자는 “한 번도 아니고 여러 번”이라며 “정씨를 채용하는 건 인사권자의 권한이지만 계속 논란의 중심에 있던 직원을 굳이 채용하려는 건 선뜻 이해하기 어렵다”고 토로했다.

관련자료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