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타임즈는 어떻게 1면 가득 사망자의 이름을 채웠는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커피열잔
작성일

본문


아래 뉴욕타임즈가 1면 가득 코로나 사망자 이름으로 채웠던 기사를 보고, 그 과정을 찾아봤습니다.


여러 경로로 찾은 이름을 수집했을 뿐이고, 별다른 동의는 받지 않았습니다.


"이 죽음은 단순이 명단 속에 있는 이름에 불과한 것이 아니고, 그들이 바로 우리들이기 때문이었습니다(They were not simply names on a list. They were us).


이 당시에 뉴욕타임즈를 극찬하던 식자들이 이제는 비판의 날을 세웁니다. 정말 어이없을 뿐입니다.


우리는 사회적 비극을 맞이했고, 그 비극을 기억해야합니다. 그 비극의 주인공이 나와 너 그리고 우리가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페이지에 100,000개의 점이나 막대기 그림을 넣는 것은 "이 사람들이 누구였는지, 그들이 살았던 삶, 그것이 국가로서 우리에게 무엇을 의미하는지에 대해 별로 알려주지 않습니다"라고 Landon은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전국의 크고 작은 신문에서 코로나19 희생자들의 사망 기사와 사망 기사를 취합하고 그 생생한 구절을 추려보자는 아이디어를 냈다.


연구원인 Alain Delaquérière는 사망 원인으로 작성된 Covid-19와 함께 사망 기사와 사망 통지를 위해 온라인에서 다양한 출처를 샅샅이 뒤졌습니다. 그는 수백 개의 신문에서 거의 천 명의 이름 목록을 작성했습니다. 뉴스룸 전체의 편집자 팀과 3명의 대학원생 기자가 이를 읽고 각 생명의 고유성을 묘사하는 문구를 수집했습니다.



관련자료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