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박수홍母, 이번주 '미우새' 녹화 없다 "하차 결정 아직"
페이지 정보
작성자
화이트천사
작성일
본문
[OSEN=김보라 기자] 방송인 박수홍(52)이 친형 내외로부터 100억대 사기를 당한 가운데, 향후 어머니의 방송 활동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박수홍의 어머니 지씨는 현재 SBS 인기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 중인데, 출연 여부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 것이다.
29일 OSEN 취재에 따르면 일단 이번주 녹화는 진행되지 않는다. 미리 촬영해놓은 방송분이 일요일(4일) 전파를 탈 예정이다. 관계자는 박수홍 어머니의 출연과 관련, "하차 결정은 아직 하지 않았다”라고 밝혔다.
이날 앞서 박수홍의 친형 박씨와 그의 아내가 30년 동안 박수홍이 방송 활동을 통해 벌어온 100억 원 가량의 재산을 갈취한 것으로 알려졌다. 박수홍은 이에 “제 형과 형수에게 금전적 피해를 입은 것은 사실이 맞다”고 인정해 적지않은 충격을 안겼다.
오늘 오후 박수홍은 자신의 SNS를 통해 “30년의 세월을 보낸 어느 날 제 노력으로 일궈온 많은 것들이 제 것이 아닌 것을 알게 됐다. 이에 큰 충격을 받고 바로 잡기위해 (형, 형수와) 대화를 시도했지만 현재까지 오랜 기간 동안 답변을 받지 못한 상황”이라고 친형과 연락이 닿지 않음을 알렸다.
박수홍은 3남 중 둘째 아들로, 친형 박씨가 30년 동안 박수홍의 소속사 대표로 일해왔다.
한편 박수홍은 1991년 KBS 대학개그제로 데뷔해 다양한 프로그램의 MC로 활약해왔다.
관련자료
-
근데 04.16
저정도면 그래도 먹는 가짓수가 어느정도 있네요. 아이도 인격이 있는거고 …
-
... 04.16
저 친구 있을때는 무도로 안침....차라리 조세호가 나았음...
-
uk 04.15
돈에 인생이 좌지우지 안되는 나라가 이 지구상에 있남? 공산국가도 마찬가…
-
아니 04.14
저렇게 예쁜 미녀들 두고 대단한 무례를 범했군. 뒤로는 룸싸롱 가서 별짓…
-
부끄러운건 04.14
부끄러워할줄도 알아야지...알몸으로 했다면 일하다 급하면 실례도하고 그랬…
-
god홍민 04.12
저렇게 받는다고 아무나 다 넣는건 아니쟎아, 손홍민이니까 가능한거지..
-
위약 04.12
가짜약, 위약을 미리 알리고 일정기간 먹게 했는데 효과를 본 여러명이 있…
-
ㅎㅎ 04.12
얼굴 안나오면 어떻게 알아보냐 주작아님?
-
ㅇ건 뭐/// 04.11
기사 전문을 읽어보면 저건 저 여경 좋아해서 그런건지 사귀는 사이인지 애…
-
번개맨 04.11
우리나라는 돈에 인생이 좌지우지되는 경향이 많아서 그래....돈자랑, 돈…
- 근데 04.16 저정도면 그래도 먹는 가짓수가 어느정도 있네요. 아이도 인격이 있는거고 …
- ... 04.16 저 친구 있을때는 무도로 안침....차라리 조세호가 나았음...
- uk 04.15 돈에 인생이 좌지우지 안되는 나라가 이 지구상에 있남? 공산국가도 마찬가…
- 아니 04.14 저렇게 예쁜 미녀들 두고 대단한 무례를 범했군. 뒤로는 룸싸롱 가서 별짓…
- 부끄러운건 04.14 부끄러워할줄도 알아야지...알몸으로 했다면 일하다 급하면 실례도하고 그랬…
- god홍민 04.12 저렇게 받는다고 아무나 다 넣는건 아니쟎아, 손홍민이니까 가능한거지..
- 위약 04.12 가짜약, 위약을 미리 알리고 일정기간 먹게 했는데 효과를 본 여러명이 있…
- ㅎㅎ 04.12 얼굴 안나오면 어떻게 알아보냐 주작아님?
- ㅇ건 뭐/// 04.11 기사 전문을 읽어보면 저건 저 여경 좋아해서 그런건지 사귀는 사이인지 애…
- 번개맨 04.11 우리나라는 돈에 인생이 좌지우지되는 경향이 많아서 그래....돈자랑, 돈…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