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고 존경하는 여러분께 안부를 전해 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목사님
작성일

본문

<사랑하고 존경하는 여러분께 안부를 전해 드립니다>


.

1. 제가 교통사고 후유증을 겪고 있는 가운데, 구글 계정까지 해킹을 당해 유튜브, 페이스북, X(구 트위터) 등 거의 모든 SNS에 접근조차 하지 못했습니다. (총선에서 SNS 활동 전혀 못하고 전화로 밭갈이)


해커가 제 유튜브 채널의 기존 공익활동 동영상을 지우고, 'Ripple' 이란 계정으로 변경 후 가상화폐 동영상 111개를 올리고 생방송을 하기에 제가 제 유튜브 채널에 대해 '계정도용 및 해킹 신고'를 했습니다.


해킹 당한 제 구글 계정과 유튜브 채널을 찾고 복구하는데 이루 말할 수 없는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이 과정에서 많은 분들께서 걱정과 함께 조언과 도움, 신고를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2. 깨어 있는 시민 여러분 덕분에 총선에서 압승을 했습니다만, 이재명 대표를 엮으려고 정치검찰이 저지른 악행에 대해 적극 대응해야 합니다.

 

구속된 쌍방울 관계자들을 수원지검에 모아 술판을 허용하며, '이재명 죽일 허위진술'을 연습 시킨 관계자들에 대해 다음주 공수처에 직권남용 등 혐의로 고발하겠습니다.


.

3. 아무래도 윤석열 검찰정권이다보니 저에 대한 탄압도 만만치 않습니다. 


말도 되지 않는 사건으로 저를 엮으려고 하는 것에 대해 저는 당당하게 맞서겠습니다.


.

4. 오늘 서울에서 가장 골치덩어리였던 '악당 김상진'이 징역 1년을 선고 받고 법정구속됐습니다. 


아이러니하게도 윤석열 정권에서 안정권 구속기소, 김기환 실형선고 후 법정구속에 이어 이번에 김상진도 법정구속됐습니다.


.

5. 평산마을 관련, 최악의 악당 '깡통 최영일'이 수 십여개 이상 사건으로 다수의 재판을 받고 있는 가운데, 제가 고소•고발했던 사건 등으로 추가 기소됐습니다.(아래 캡쳐화면)


.

6. 제가 직접 겪어 보니 건강이 제일입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여러분께서도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관련자료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