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23년 02월 01일 띠별 운세

페이지 정보

작성자 맥가이버
작성일

본문


'오늘의 띠별 운세' 2023년 2월 1일(수요일·음 1월 11일) 운세는?


▶쥐띠 오늘의 운세 "한 마디 말이라도 따뜻하게 건네세요. 무심코 내뱉은 말에 누군가 상처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60년생 -마무리가 허술하면 잡음이 생길 수 있어요. 매사에 마무리를 확실히 하세요.

72년생 -새로운 마음가짐이 필요한 날입니다. 약속 시간은 오후 1시나 오후 2시가 좋아요.

84년생 -허무맹랑한 일이나 계획은 포기하세요. 자칫 일장춘몽으로 끝날 수 있어요.

96년생 -산토끼 쫓다가 집토끼를 놓칠 수 있어요. 다른 사람이 가진 것을 부러워 마세요.


▶소띠 오늘의 운세 "조금만 더 노력하면 수고한 보람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닭띠, 뱀띠가 행운의 띠입니다."

61년생 -시작이 좋아야 끝도 좋은 법입니다. 새로운 일을 시작하려면 철저히 준비하세요.

73년생 -다른 사람들과의 대결이나 승부는 피하세요. 머리를 숙이고 자세를 낮추는 것이 좋습니다.

85년생 -구름이 걷히고 햇살이 비치는 날입니다. 오늘은 편안하고 순조로운 하루가 될 거예요.

97년생 -부러지기보다는 휘어지는 것이 좋습니다. 화가 날수록 더욱 많이 웃으세요.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뜻밖의 횡재수가 있는 날입니다. 재미삼아 복권을 사보는 것도 좋습니다."

62년생 -반가운 소식이 찾아오는 기분좋은 하루입니다. 승진을 하거나 지위가 오를 수 있어요.

74년생 -주위가 안정되고 만사가 순조로운 날이에요. 집안에도 웃음꽃이 만발할 것입니다.

86년생 -명예와 명성을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당신의 이름을 널리 알릴 수 있을 거예요.

98년생 -달콤한 말이나 유혹을 조심하세요. 자칫 다 된 밥에 코를 빠뜨릴 수 있습니다.


▶토끼띠 오늘의 운세 "불평, 불만을 갖기보다는 현실을 인정하세요. 일체유심조, 모든 일은 생각하기 나름입니다."

63년생 -진로나 가족의 일로 고민이 생길 수 있어요. 서남쪽의 선배나 친구와 상의하세요.

75년생 -부정한 돈이나 남의 돈을 탐하지 마세요. 불의와 타협하면 후환이 생길 수 있어요.

87년생 -당신의 신용이나 명성에 흠이 생길 수 있어요. 다른 사람과 약속한 일은 어기지 마세요.

99년생 -모임이나 약속은 잠시 미루도록 하세요. 남과 함께하는 일은 실속이 없어요.


▶용띠 오늘의 운세 "마음을 열고 주변 사람들을 포용하세요. 주변 사람들과의 대화가 필요한 날이에요."

64년생 -부탁을 할 때는 한 사람에게만 하세요. 여러 사람에게 부탁하면 일이 꼬일 수 있어요.

76년생 -앞으로는 지금보다 나아질 거예요. 어떤 일이라도 중도에 포기하지 마세요.

88년생 -상대가 강하게 나와도 대적하지 마세요. 웬만한 일은 웃어 넘기는 것이 좋습니다.

00년생 -대인운과 애정운이 좋은 날이에요. 좋은 친구나 귀인을 만날 수도 있어요.


▶뱀띠 오늘의 운세 "관운이 드는 날이니 명예와 지위가 오를 거예요. 특히 직장인에게 좋은 날입니다."

65년생 -재물운은 좋으나 건강을 조심해야 할 때입니다. 과음이나 과로는 삼가도록 하세요.

77년생 -일단 마음먹은 일은 끝까지 최선을 다하세요. 생각보다 좋은 결과를 얻을 거예요.

89년생 -초지일관해야 결과가 좋을 거예요. 게으름을 피우면 일을 그르칠 수 있어요.

01년생 -기다리던 소식이 찾아오는 날입니다. 매사에 자신감을 갖고 움직이도록 하세요.


▶말띠 오늘의 운세 "모든 일에는 때가 있기 마련이에요. 주변 분위기와 상황을 잘 살펴서 움직이도록 하세요."

66년생 -주위의 충고나 조언을 잘 새겨듣도록 하세요. 독단적인 결정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78년생 -앞에서 끌어주고 뒤에서 밀어주는 날입니다. 고민이나 걱정거리도 해결할 수 있어요.

90년생 -이별이나 헤어짐을 아쉬워하지 마세요. 끝이 있으면 새로운 시작도 있기 마련이에요.

02년생 -새로운 시작과 도전이 필요한 날입니다. 기다리지 말고 먼저 나서서 움직이세요.


▶양띠 오늘의 운세 "재운과 애정운이 불리하니 특별한 일을 만들지 마세요. 오늘은 귀가를 서두르는 것이 좋습니다."

67년생 -재물을 얻을 수 있으나 탈이 나기 쉬워요. 당신이 가진 것을 잘 지키도록 하세요.

79년생 -일만 벌여놓고 뒷수습을 못할 수 있어요. 현 상황을 유지하는 것이 좋은 선택입니다.

91년생 -사람들에게 무리한 요구를 하지 마세요. 역지사지,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03년생 -자신이 한 말이나 약속을 잘 지켜야 할 때입니다. 지킬 수 없는 말은 애초에 하지도 마세요.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돈보다는 사람을 중시해야 할 때입니다. 금전적인 이익보다는 신의를 지키도록 하세요."

56년생 -당신의 생각을 사람들에게 확실하게 말하세요. 할 말은 하는 것이 좋습니다.

68년생 -당신의 명예나 신용을 우선해야 할 때입니다. 약속한 일이 있다면 반드시 지키세요.

80년생 -젊다고 건강을 과신하지 마세요. 아픈 곳이 있다면 병원에 가는 것이 좋습니다.

92년생 -소화기 계통에 이상이 생길 수 있어요. 음식이나 물을 잘 가리도록 하세요.


▶닭띠 오늘의 운세 "배우자나 연인과 말다툼이 생길 수 있습니다. 갈등이 오래가지 않도록 빨리 화해하세요."

57년생 -자식으로 인해 돈이 나가는 날입니다. 아깝더라도 써야 할 때는 쓰는 것이 좋습니다.

69년생 -새로운 일이나 사업을 시작할 수 있어요. 다만 주위에서 반대하는 일은 시작하지 마세요.

81년생 -오해를 받을 만한 언행은 피하도록 하세요. 농담도 때와 장소를 잘 가려서 해야 합니다.

93년생 -백지장도 맞들면 나은 날입니다. 어려운 일이 있다면 손윗사람과 상의하세요.


▶개띠 오늘의 운세 "애정운이 좋으니 이성과의 만남에 좋은 날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오늘 고백하세요."

58년생 -혼자서 모든 일을 끌고 가지 마세요. 주위의 도움을 얻으면 일이 한결 수월해질 거예요.

70년생 -위에서 골치아픈 일을 떠넘길 수 있어요. 주변 사람들과 지혜를 모아 헤쳐나가세요.

82년생 -적당히 만족하고 물러서야 할 때입니다. 이동은 불리하니 바깥 출입을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94년생 -주변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주세요. 조금만 노력해도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을 거예요.


▶돼지띠 오늘의 운세 "예상하지 못한 재물이 나갈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자칫 벌금이나 범칙금을 낼 수 있어요."

59년생 -욕심을 부리면 탈이 나기 쉬워요. 사기나 모함을 당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71년생 -정직하고 성실한 태도로 하루를 보내세요. 당신의 능력과 실력을 평가받는 날입니다.

83년생 -가벼운 실수를 하거나 손해를 볼 수 있어요. 특히 돈을 주고 받을 때는 계산을 철저히 하세요.

95년생 -휴식과 체력 관리에 힘쓰며 내일을 준비하세요. 오늘은 푹 쉬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관련자료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