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인생에서 가장 신비로웠던 경험
페이지 정보
작성자
클로이
작성일
본문
(가장 비슷한 이미지를 구글링해서 가져왔습니다)
아프리카의 섬나라 마다가스카르, 그 중에서도 차로 꼬박 하루를 달려가야 하는 오지에 방문한 일이 있습니다. 저녁 먹고 산책하던 중에.. 해가 지니 가로등 없는 길거리는 주변을 분간하기 어려울 정도로 어두웠습니다.
그런데 길 옆 덤불과 나무들에서 반짝이며 돌아다니는 반딧불이가 여러 마리 나타나더군요. 호기심에 풀섶을 한번 툭 쳐보니 한번에 수십-수백 마리의 반딧불이가 화악 하고 밝아졌다가 사그라들고, 다시 툭 치자 한꺼번에 화악 불이 들어왔다가 사그라들고.. 정말 놀랍고 대단한 경험이었습니다. 마치 영화 아바타 속 신비로운 숲 속에 들어온 것 같이.. ^^
저것을 보러 간 게 아니고 무심코 마주한 경이로운 장면이어서 더 잊지 못할 추억으로 남아 있습니다. 검색해 보니 필리핀 보홀 등지에서도 비슷한 체험을 할 수 있나봐요.
관련자료
-
어쩝니까.. 03.29
어쩝니까.. 주민들이 뽑아 놓았으니, 전국민이 윤썩열이 뽑아 놓고 대 재…
-
K 03.28
끝이란건 없습니다. 우리 목숨이 끊어져야 비로소 끝이 나고, 또 대를 이…
-
K 03.28
저놈은 원래 이상한 당에서 온 이상한놈이 끌어들인 놈이라서 그냥 박용진 …
-
K 03.28
나이를 먹어서 저런 삶을 살진 말아야 할텐데.....
-
K 03.28
전빤쓰 목사 정치질 할 동안 휴가 다녀오셨나?
-
매국노 윤썩열… 03.27
맥구노 윤썩열 탄핵하는데, 나라팔아먹는 쒜끼를 그냥놔두니? 종교가 무슨 …
-
짝짝짝 03.27
말 드럽게 안듣는 섀끼들 줘 팰수 없다면, 법적조치라도 취하는수밖에.. …
-
ㅎ호ㅛㅕㅕㅕ 03.26
영업금지 ....
-
ㅕ거ㅗ거러 03.26
해이 개독... 끼지마라....
-
조작된 아이패… 03.26
그눼가 짜낸 눈물에 비하면 좀 약한데.
- 어쩝니까.. 03.29 어쩝니까.. 주민들이 뽑아 놓았으니, 전국민이 윤썩열이 뽑아 놓고 대 재…
- K 03.28 끝이란건 없습니다. 우리 목숨이 끊어져야 비로소 끝이 나고, 또 대를 이…
- K 03.28 저놈은 원래 이상한 당에서 온 이상한놈이 끌어들인 놈이라서 그냥 박용진 …
- K 03.28 나이를 먹어서 저런 삶을 살진 말아야 할텐데.....
- K 03.28 전빤쓰 목사 정치질 할 동안 휴가 다녀오셨나?
- 매국노 윤썩열… 03.27 맥구노 윤썩열 탄핵하는데, 나라팔아먹는 쒜끼를 그냥놔두니? 종교가 무슨 …
- 짝짝짝 03.27 말 드럽게 안듣는 섀끼들 줘 팰수 없다면, 법적조치라도 취하는수밖에.. …
- ㅎ호ㅛㅕㅕㅕ 03.26 영업금지 ....
- ㅕ거ㅗ거러 03.26 해이 개독... 끼지마라....
- 조작된 아이패… 03.26 그눼가 짜낸 눈물에 비하면 좀 약한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