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 3자사기 아보cado님 꼭 보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제주감귤
작성일

본문

추가글에 가짜 계약서 사진을 보고 글을 씁니다.

 

웬지 계약서가 낯이 익어 1년전 제 사건때 작성하였던 가짜 계약서 사진을 겨우 찾아 보았는데 계약서 상단에 있는 매도번호 '인천 31-18-709667'이 완전 똑같네요.

이거 아무래도 같은 패거리들 같습니다. 계약서 빈거 어디서 구해서 계속 복사해서 써먹고 있는 것 같습니다.

담당 수사관 정해 지시면 현재 동일방법으로 사기치다 작년에 구속되서 재판 진핸중인 사건이 있으니 꼭 접견 가보라고 해주세요. 청주교도소 이고 이름은 쪽지 주시면 알려 드릴께요.

그리고 제 사건 담당 경찰서는 김포경찰서 경제3팀 이였으니 그쪽으로 연락해서 사건정보 받고 이거 단독 범행 아니고 조직으로 하는거라고 수사를 확대해야 한다고 꼭 좀 말해주세요.

 

 우선 베스트 감사합니다! 

작년에 저도 마음 고생이 너무 심했고 이게 가만보니 일반인은 생각할수 없는 방법으로 사기를 치고 패턴이 너무 똑같으며 결정적으로 전국에 1개 밖에 없어야 할 '계약서 일련번호'가 같다는게 이상해서 같은 무리구나, 이 새끼들 쓸어담지 않으면 계속 같은 피해자가 생길 것 같아 작성하게 됐습니다. 

추천 더 부탁 드리며 중고차 돈 조금 더 받기위해 개인거래 하시는 분들 많습니다. 저도 그랬고요. 거래 하시기 전에 상사라고 하면서 접근 하는 사람들 의심부터 하시고 저 계약서 번호라도 꼭 기억 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관련자료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