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1 딸래미가 꾸미기 시작했어요 ㄷㄷ
페이지 정보
작성자
화이트천사
작성일
본문
오늘 네식구 집근처에서 밥먹구
들어가는길에 잠깐 가게에 들르더니
저런걸 샀더라구요.
눈썹을 찝어서 이쁘게 만들어주는 여성용 화장도구인데
울딸이 다 컸구나 하는 생각에 흐뭇하게 길을 가던중에
포장을 까서 딸래미가 몇번 해보더니 저더러
"아빠 이거 어떻게 쓰는거야?"
이러는데
머릿속에 각도가 좀 올라가야 잘되지 하는 생각이 들어서 함 해봐줄까 했거든요
근데 순간 앞에 가던 와이프가 뒤돌아서 쳐다보는데 느낌이 쎄해서
"응? 아빠는 남자라 그런건 몰라 그게 대체 뭐에 쓰는거니 ^^?" 하고 말았어요
딸래미가 "아빠도 모르는게 있네 ㅎㅎ" 하는데 와이프가 안도하는 표정이 보여서
순간 큰 고비를 넘겼단 생각이..
집에 돌아와서 엄마가 몇번 가르쳐주는데
이쁘다고 엄마 대단하다고 난리났습니다
오늘도 화목한 우리집 ㅎㅎ
관련자료
-
Marisol 07.02
애초에 하지말았어야 할 일을 한 댓가입니다. 우리들은 저런걸 두고 '참 …
-
Marisol 07.02
흔한 일은 아닙니다. 특별한 경우죠.
-
s 07.02
진짜 외국 정상들이 무언으로 항의 하네요!, 자기들 격에 좀 맞춰달라고,…
-
니가 ㅂㅅ 07.02
이렇게 생각하는 니가 ㅂㅅ이란걸 모르니,,,.? 하긴 그러니까 ㅂㅅ이지.…
-
Marisol 07.02
가성비 좋은 죽음도 한번 고려하심은 어떨지요...... 대한민국국민 55…
-
ㅁ 07.02
정확하게 찔러주신 말씀 같네요.!!!
-
s 07.02
입은 옆으로 찢어져 있어도 말은 똑바로 하라고 했다고, 박지현 니가 뭔데…
-
ㅁ 07.02
참!! 기가 막히고 어이가 없고 할 말도 없고 한심하기 그지 ㄱ새ㄲ도 없…
-
Marisol 07.02
현명한 선택에 박수를 보냅니다. 저도 여기서 열심히 밭을 갈고 있습니다.
-
이상도 07.02
극히 당연한 말했다 민주당을 도망자 전과자 소굴로 만들지 말자 재명이 이…
- Marisol 07.02 애초에 하지말았어야 할 일을 한 댓가입니다. 우리들은 저런걸 두고 '참 …
- Marisol 07.02 흔한 일은 아닙니다. 특별한 경우죠.
- s 07.02 진짜 외국 정상들이 무언으로 항의 하네요!, 자기들 격에 좀 맞춰달라고,…
- 니가 ㅂㅅ 07.02 이렇게 생각하는 니가 ㅂㅅ이란걸 모르니,,,.? 하긴 그러니까 ㅂㅅ이지.…
- Marisol 07.02 가성비 좋은 죽음도 한번 고려하심은 어떨지요...... 대한민국국민 55…
- ㅁ 07.02 정확하게 찔러주신 말씀 같네요.!!!
- s 07.02 입은 옆으로 찢어져 있어도 말은 똑바로 하라고 했다고, 박지현 니가 뭔데…
- ㅁ 07.02 참!! 기가 막히고 어이가 없고 할 말도 없고 한심하기 그지 ㄱ새ㄲ도 없…
- Marisol 07.02 현명한 선택에 박수를 보냅니다. 저도 여기서 열심히 밭을 갈고 있습니다.
- 이상도 07.02 극히 당연한 말했다 민주당을 도망자 전과자 소굴로 만들지 말자 재명이 이…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