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물차에 헐벗은 여성 사진 붙인 택배기사…맥심이 "연락달라"고 한 이유

페이지 정보

작성자 니팔뚝
작성일

본문

 



대한민국 대표 성인 잡지 '맥심'이 최근 화물차에 붙은 여성 사진으로 논란이 된 택배 기사를 찾고 있다.

맥심은 지난 14 일 공식 SNS 를 통해 '속상합니다… CJ 택배 불편러 사건'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해당 영상에서 기상 캐스터로 등장한 김나정 아나운서는 "해당 화물칸에 걸려있던 사진은 모두 저희 맥심 달력으로 파악됐다"고 운을 뗐다.

이어 "저희 맥심을 사랑해 주셔서 감사하다"라면서 "해당 사건에 택배사 측이 개선 및 시정 조치를 약속했다. 이게 과연 검열의 대상이 돼야 하는지 생각해 볼 문제"라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짐칸 내부에 붙인 야한 사진이 과연 비난받아야 하는가. 지금쯤 사진이 어떻게 됐을지 생각하면 마음이 아프다"라고 덧붙였다.



ⓒ 유튜브 채널 MAXIM KOREA


김 아나운서는 맥심 측이 '응원의 마음'을 담아 해당 택배 기사에게 정기구독 2년 치를 선물해 주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그는 "이 영상을 보시면 맥심으로 연락하시거나 홈페이지 게시판에 글을 남겨달라"고 당부했다.

또 "힘든 택배 일에 항상 힐링이 돼 드리겠다"며 "힐링이 될 수 있어 기쁘다. 늘 응원하겠다"라는 맥심 모델의 메시지를 전달하기도 했다.

앞서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배달 중인 택배 차량 내부에 여성들의 노출 사진이 붙어 있는 사진이 올라와 논란이 됐다.

이후 대한통운 측은 "담당 기사의 만족스럽지 못한 서비스로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면서 "이용하시는 데 불편함 없도록 개선 및 시정했다"는 입장을 냈다.


https://news.naver.com/main/ranking/read.naver?mode=LSD&mid=shm&sid1=001&oid=119&aid=0002567743&rankingType=RANKING



훈훈하네요 ~~



관련자료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